삼성전자, 삼성페이 특화 '삼성페이카드' 출시

변윤재 / 기사승인 : 2020-08-31 09:11: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삼성페이 앱에서 신청·실물카드 발급
사영처벌 할인 혜택…연말까지 온라인 2% 할인
해외에서도 월 10만원 내에서 5% 할인 혜택

[산경투데이=변윤재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카드와 협력해 삼성페이만의 특화된 전용카드 '삼성페이카드'31일 국내 출시한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신용카드로 삼성페이 앱을 통해서만 신청가능하며 실물카드로도 발급된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 앱을 통해 카드 신청·발급부터 결제, 다양한 카드 관리 기능 등이 모두 가능하다.

 

기존 삼성카드 앱에서만 이용가능 했던 할인 내역·실적 충족여부· 결제예정금액·카드번호 및 해외결제차단 등도 삼성페이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삼성페이카드'는 삼성페이를 통한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1% 결제일 할인,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1.5%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1231일까지는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결제시 0.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페이 쿠폰샵에서 결제하면 3%, 캐시비 후불교통 이용시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월 국내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3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삼성카드·마스터카드와 협력해 '삼성페이카드' 등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해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 결제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페이 해외 결제서비스는 전세계 NFC 단말기가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외에서 삼성페이를 통해 '삼성페이카드'로 결제할 경우, 10만원 내에서 5%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지난 20158월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삼성페이는 8월 현재 가입자가 약 1900만명, 누적 결제금액은 80조를 이른다.

 

산경투데이 / 변윤재 기자 purple5765@sankyungtoday.com

[저작권자ⓒ 산경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