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이워드 5차 행사 돌입…가전·가구·스포츠 품목 확대

문수미 / 기사승인 : 2020-09-02 11:27: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마트 131개점, 3일부터 커피머신, 노트북, 안마의자, 골프채 등 행사 진행
현대카드로 참여가능
트레이더스 동기간 삼성카드로 이워드 진행
▲ 이워드 5차 행사(제공=이마트)

[산경투데이=문수미 기자]이마트가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5차 행사를 시작한다. 이워드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대상 가전제품을 할부로 구입하고 매월 매장에서 일정액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마트는 오는 3일부터 이마트 131개점과 이마트 외부 소재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 선착순 1800명을 대상으로 이워드 행사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상품은 드롱기 커피머신, 삼성 노트북7,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데코라인 황토침대, 젝시오 골프채 등이다.

이워드 참여는 행사 접수가 가능한 이마트 매장에 방문해 참여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상 행사상품을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 3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면 된다.

이후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매달 1일에서 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약정 금액을 쇼핑하면, 익월 25일경 현대카드 결제 계좌로 월 할부금이 캐시백된다.

가입 첫 달의 월 할부금은 쇼핑약정 달성 여부와 관계없이 무조건 지원하며, 현대카드로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

트레이더스도 같은 기간 트레이더스 전점(킨텍스점 제외)에서 선착순 950명을 대상으로 별도의 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는 삼성카드로 가능하다.

행사상품은 ‘THE UHD TV 55 Ⅱ, ‘필립스 옴니아 에스프레소머신’,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코지마 안마의자 칼더 익스트림’ 등 총 4개 상품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가 매 회차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워드 행사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끼리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준비해 고가의 상품도 부담 없이 마련하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산경투데이 / 문수미 기자 tnal9767@sankyungtoday.com

 

[저작권자ⓒ 산경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